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파트값 떨어지게'

저런 멍청한년 마누라로 들일까 무섭다


아줌마 세금안냈죠? 이나라에서 나가세요


근데 감성팔이에 호소하긴하나 엄연히 단지주민사유재산맞다. 우리집아파트 단지도 바로인근 좆중고교있어서 애새퀴들이 등하교시간에 우리아파트단지를 가로질러다녀서 그냥다니면 상관없지만 흡연은 기본이요 아파트단지지하주차장에서도 성범죄 일어나서 입주민회의때 폐쇄 조치하니깐 얼마나 좋아지던지 모르것다. 우리아파트 단지는 좆중고딩 들이 등하교길에 못지나다니게 바리케이트를 비롯 사설 경호업체 4분이 아침 저녁으로 수고해주신다


인성이 참 밑바닥이네


애가 놀이터를 때려부수고 있던것도 아니고 왜 파손을 따지고들 있냐? 그리고 관리비를 왜내냐 고칠라고 있는거지 놀이터 부셔졌다고 관리비를 더내는것도 아니고ㅡㅡ 그리고 저 할일없는 아줌마는 다커서 놀이터를 왜갔데 행실보니까 정신연령이 딸리는거 같지만 나이먹은 사람들은 관심없어 놀이터가 어디있는지도 모른다. 가는곳은 내집이랑 주차장 뿐.


어른들이 겉만 어른이지 하는 행동은 유치하기 짝이 없다. 놀이터 유지 보수비 관리비로 내니깐, 거주자 아닌 어린애는 나가라?! 그 애가 그 시설 이용해서 망가질 놀이터면 니 새끼들도 놀면 안되는거야! 막말로 비거주 아동들이 단체로 관광하듯 놀이터방문할 일도 없는 요즘같은 세상에 어린애 상대로 거참 그런말 해대는 어른이라니? 낯짝이 안가렵든가? 창피한줄 모르고 생 민낯을 드러내고 마는 겉모습만 어른인 미성숙한 인격으로 자라는 새싹 짓밟고들 있다. 그야말로 천박한 자본주의고, 이 나라 좀먹는 생각들이야! 관리비 몇푼에 애들 상처나 주고말야, 좀 크게 멀리들좀 봐라!